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니추천] 간질간질한~ 로맨스 애니 추천🥰

by 삐놀 2024.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삐놀입니다~~😚

두구두구 짠짠! 👏🎵🎶

 

 

8월에 나오는 "너에게 닿기를 3기"를 기다리면서

1,2기까지 다 정주행 하신 분들 있으실라나~

 

하지만 아직도 나오지 않아,

그전까지 로맨틱한 기분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로맨스 애니 추천 들어갑니다!!ㅋㅋㅋㅋ😘

 

반응형

 

#1 호리미야

출처 : 나무위키

♥[호리미야] 정보♥

장르 : 로맨스, 일상, 순정만화

원작 : HERO, 하기와라 다이스케

감독 : 이시하마 마사시

시청가능 OTT : 라프텔, 넷플릭스, 시리즈온, 애니플러스

화수 : 1기_13회 / piece_13회

줄거리 :

학교에서 친구도 많고 인기도 많지만, 알고 보면 집에만 붙어 있는 소녀 호리 쿄코

쿄코는 미인에다 성적도 우수해서 학교에서는 반의 중심인물이다.

하지만 사실은 맞벌이를 하는 부모님을 대신해서 놀지도 않고

집안일은 하고 터울이 많이 지는 남동생을 돌보는 가정적인 여고생🙍‍♀️

 

학교에서 보내는 시간에는 문신도, 피어싱도 숨기는 조용한 소년 미야무라 이즈미

학교에서는 안경과 머리로 자신의 모습을 가리고 조용히 다니던 남고생🙍‍♂️

 

어느 날, 다친 남동생, 소타를 쿄코네 집으로 데려다주면서

둘은 서로의 본 모습을 보게 된다.

 그 후 점점...

두 사람 사이에 특별한 마음이 싹트기 시작한다.

 

♥주요 등장인물♥

호리 쿄코 / 미야무리 이즈미

 

이시카와 토오루 / 요시카와 유키

 

♥개인적인 후기♥

제가 애니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게

작화인데요!

캐릭터가 얼마나 이뿌냐 안 이뿌냐에

볼지 안 볼지 결정합니다_머쓱...(^^ゞ

보시다시피 작화는 말모구요!!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와

미야무라는 답답했지만 다른 인물들의 사이다가 아주 좋았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특히 이 부분!ㅋㅋㅋㅋㅋ

이 부분 보면 볼 수밖에 없다눈...🤭

 


#2 야마다 군과 LV999의 사랑을 하다

출처 : 나무위키

♥[야마다 군과  Lv999이 사랑을 하다] 정보♥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원작 : 마시로

감독 : 아사카 모리오

시청가능 OTT : 애니플러스, 라프텔, 시리즈온, 넷플릭스

화수 : 13회

줄거리 :

남자 친구가 온라인 게임에서 다른 여자와 사귀면서 차이게 된 키노시타 아카네.

그런데 아카네도 같은 게임의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한 남자와 운명적으로 만난다.

 

남자친구와 대화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을 시작한 아카네에게 남은 것은

사랑과 함께 키워온 캐릭터뿐이었다.

 

스트레스 발산을 위해 온라인 게임의 사냥터에서 날뛰던 아카네는

우연히 만난 같은 길드의 '야마다 아키토'에게 실연한 처지를 토로했지만

'관심은 없네요'라는 매정한 대답을 듣는다.

그리고 얼마 후...

예쁘게 꾸미고 전 남자친구를 후회하게 만들기 위해 참가한

게임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또다시 그 말을 듣게 된다.

 

그것이 '야마다'와의 운명적인 만남이었다!

 

둘의 첫 만남은 전혀 호감이라고는 없던 만남이였지만

점점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단계에서 많은 우여곡절 에피소드들이 많다

 

이런 에피소드들을 이겨내고 결국 둘은 이어질 수 있을 것인지...

 

 

♥주요 등장인물♥

키노시타 아카네
야마다 아키토
사사키 에이타
사사키 루나 / 카모타 터케조
츠바키 유카리

 

♥개인적인 후기♥

저는 평소 취미생활 중에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처음에는 로맨스지만 게임 속 가상세계에 들어가는 건가? 했지만

그것보단 현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을 다룬 애니입니다.

그래서 더 재미있게 보게 되었고

역시나 작화는 이뿌고 잘생기고 다한다는...ㅎㅎ🙊

작화 포기 못해,,ㅠㅠㅠㅠ😭

 


#3 손끝과 연연

출처 : 나무위키

♥[손끝과 연연] 정보♥

장르 : 드라마, 순정, 로맨스

원작 : 모리시타 수

감독 : 무라노 유타

시청가능 OTT : 애니플러스, 라프텔, 시리즈온, 티빙

화수 : 12화

줄거리 :

이 손으로 '좋아해요'라고 전하고 싶어...

 

여대생인 유키는 어느 날 곤란하던 차에

같은 대학교 선배인 이츠오미의 도움을 받게 되었다.

 

청각 장애가 있는 탓에 귀가 들리지 않는 유키한테 동요하지 않고,

그녀를 자연스럽게 대하는 이츠오미.

 

자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느끼게 해준 이츠오미를 유키는 점점 의식하기 시작했는데...?!

청각 장애가 있는 여자애 유키와 세계를 여행하는 대학교 선배 이츠오미의 퓨어 러스 스토리가 시작된다.

줄거리 출처 : 나무위키

 

♥주요 등장인물♥

이토세 유키 / 나기 이츠오미
아시오키 오시 / 나기 쿄야
후지시로 린 / 나카소노 에마 / 이류 신

♥개인적인 후기♥

이 애니는 아직 보지는 못했고

봐야지 하고 생각한 애니 중에 하나인데요!

이 애니를 알게 된 곳이 유튜브 요약본에서 봤는데

내용 자체가 아주 달달하고 몽글몽글한 내용이었어욥ㅎㅎㅎ

 

지금 보고 있는 게 있어서 그것만 보고 보려고 아껴두고 있답니다ㅎㅎ😆

 


여기까지 로맨스 애니메이션 추천을 해봤는데요!!

저는 재미있게 본 애니라 여러분도 재밌게 보셨으면 하는 바람..ㅎㅎ

 

 

 

 


 

줄거리, 사진 출처 :  나무위키

 


 

2024.06.07 - [분류 전체보기] - [OTT소식] 넷플릭스의 보석함 오픈!! 넷플릭스 판 상속자들?! <하이라키>

 

[OTT소식] 넷플릭스의 보석함 오픈!! 넷플릭스 판 상속자들?! <하이라키>

안녕하세요 여러분~삐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드라마 소식으로 찾아왔어요 >- 오랜만에 온 만큼 화제작을 가지고 와야겠죠~?! 그래서 가지고 온 넷플릭스의 기대작 !! 를소개해드리겠습니

bbi-inol.tistory.com

 

2024.06.05 - [분류 전체보기] - [영화소식]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의 배경이 된 영화 <한공주>

 

[영화소식]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의 배경이 된 영화 <한공주>

안녕하세요 여러분 삐놀입니다.요즘 .. 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이 다시 수면위로 떠올랐죠. 🤯 이 사건 다들 알고계셨나요? 대한민국 역사에 가장 오점이 될 범죄, 가해자는 44명 . 피해자는

bbi-in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