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소식] 추적 스릴러 서스펜스?! <그녀가 죽었다> 영화추천 영화정보 줄거리 출연진

by 삐놀 2024. 5. 14.
반응형

예상을 깨는 반전의 반전의 반전 스토리? 입소문이 번지고 있는 기대작!

<그녀가 죽었다> 정보 빠르게 가져왔어요! 🖤

영화 <그녀가 죽었다> 포스터

변요한, 신혜선, 이엘!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그녀가 죽었다>

바로 알아보자구요! 🧐

 

#1. <그녀가 죽었다> 줄거리

<그녀가 죽었다> 포스터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인데요! 😎

 

시놉시스는 “나쁜 짓은 절대 안 해요. 그냥 보기만 하는 거예요.” 고객이 맡긴 열쇠로 그 집에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취미를 지닌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편의점 소시지를 먹으며 비건 샐러드 사진을 포스팅하는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에게 흥미를 느끼고 관찰하기 시작합니다!

<그녀가 죽었다> 포스터

“관찰 152일째, 그녀가… 죽었습니다.” 급기야 ‘한소라’의 집까지 드나들던 ‘구정태’는 어느 날, 그녀가 소파에 죽은 채 늘어져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

그 후 그가 ‘한소라’ 집에 들어간 것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협박을 시작하고, 사건을 맡은 강력반 형사 ‘오영주’의 수사망이 그를 향해 좁혀옵니다! 스스로 범인을 찾아야 하는 ‘구정태’는 ‘한소라’의 SNS를 통해 주변 인물들을 뒤지며 진범을 찾아 나서는데…! 🤭

 

반응형

 

#2. <그녀가 죽었다> 개봉일

<그녀가 죽었다> 포스터

변요한, 신혜선의 연기력과 신선한 소재, 참신한 연출에 대한 다양한 호평을 담은 리뷰까지 더해지며 5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의 탄생! 🖤

언론의 호평을 담으며 기대감을 높이는 리뷰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오는 2024년 5월 15일 극장 개봉 예정이에요!

정말 얼마 안남았죠?! 바로 내일 😍❤️

 

#3. <그녀가 죽었다> 예고편

<그녀가 죽었다> 예고편

습.. 스토커가 죽은 이유를 찾아준다..? 저는 이런 거 처음 보는 것 같아요 ㅎㅎ

시청 후 코멘트가 굉장히 많고, 또 꽤나 좋은 편이라서 대체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도 너무 궁금합니다!

으아아.. 내일 영화관에 가야겠어요! 너무 궁금해 🥺

오늘도 영화로운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