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추천] 동물 좋아하시는 분! 🐾 모두 모이세요 힐링되는 동물 관련 콘텐츠.zip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유튜브❤️

by 삐놀 2024.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놀입니다💛

오늘은 깨물어주고 싶은 귀여움을 혼자 볼 수 없어서 왔어요! 💕

반려동물 다들 키우시나요? 저는 항상 미디어를 통해 대리만족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동물에 관한 미디어들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어요!

먼저 OTT 부분 추천드릴게요! 😄

 

#1. OTT

<마이펫의 이중생활 2>

유니버설 픽처스의 <마이펫의 이중생활> 다들 아시나요? 이중인격 토끼로 유명하죠!ㅎㅎ 🐰

 

줄거리를 알려드리자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주인바라기 ‘맥스’. 어느 날, 자신의 집에 입양견 ‘듀크’가 굴러들어오고 ‘맥스’는 ‘듀크’와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하게 돼요! 🐶


간식, 밥그릇, 침대, 주인의 사랑까지 빼앗긴 ‘맥스’의 일상은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듀크’ 때문에 뉴욕 한복판을 헤매는 사건이 벌어지는데... 🗽

 

유기견보호소에 끌려갔다가 독립 펫일당에게 끌려가 죽을 고비 넘기고 탈출합니다! 소시지 공장에서 포식후 듀크의 옛주인 집으로 찾아가는데 이미 죽고 없는데! 두둥!

 

2016년에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과 2019년에 개봉한 <마이펫의 이중생활 2>가 있습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잔뜩 나오니 시청해보세요! 🌸

 

<야무진 고양이는 오늘도 우울>

일본의 애니메이션인 <야무진 고양이는 오늘도 우울> 원작 만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어요! 🐱

 

줄거리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하지만 평범한 고양이가 아니다. 전무후무한 '야무진 고양이'다'

일은 잘하지만 생활 능력이 괴멸적인 회사원 후쿠자와 사쿠어느 날, 동사 직전의 아기 고양이를 줍게 됐는데요,

유키치라는 이름을 지어준 그 고양이는 어느샌가 고양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크기로 성장해서 집안일을 못하는 주인님을 대신해 요리, 세탁, 청소, 장보기, 이웃 교류...... 🧹

온갖 일을 완벽하게 해내는 '야무진 고양이'가 되었다!라는 이야기입니다 ㅎㅎ

 

대왕 큰 고양이라니 ㅠㅠ 너무 좋네요! 😻

 

 

자,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건 벨기에의 애니메이션인 <프린스 코기>입니다! 🇧🇪

 

줄거리는 영국 여왕님의 사랑둥이 코기 왕자가 바람처럼 사라졌다!

복슬복슬 빵실궁디, 포동포동 숏다리, 말랑말랑 발바닥! 🐾
무한 매력으로 영국 여왕님 하트 빼앗은 세젤귀 코기 왕자 '렉스'가 모두가 잠든 사이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수다댕부터 똑똑댕, 덩치댕, 군인댕, 반전댕까지 감쪽같이 사라진 코기 왕자 찾기 위해 출동한 런던 최강의 댕벤져스!
궁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대모험이 펼쳐집니다!

단서는 하트궁디! 코기 왕자를 찾아라! 라는 내용의 영화에요! 😘

 

웰시코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청해보세요 ㅎㅎ

 

#2. 유튜브

냥이아빠 꾸릉이

냥이아빠는 2018년 3월부터 영상 활동을 시작한 반려동물 유튜브 채널. 미어캣 ‘꾸릉이’와 햄스터 ‘라리’ 그리고 고슴도치 '도담' 을 기르고 있으며, 과거에는 햄스터 '피츄'와 고슴도치 '소닉'을 길렀으나 현재는 세상을 떠났습니다.

과거에는 길고양이를 챙겨주는 영상으로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서울 자취방으로 이사하고 취업한 후에는 자신의 반려동물을 다룬 영상으로 컨텐츠를 탈바꿈했어요! 😚

 

현재는 다들 꾸릉이로 알고 계실 듯 합니다 ㅎㅎ 채널은 하단에 첨부해놓을게요! 🥳

https://youtube.com/@meow_dad?si=ncgy6GdJhN6dNdfl

 

냥이아빠

고양이를 사랑하지만 정작 키우는건 고슴도치와 햄스터 그리고 미어캣인 냥이아빠입니다. 기타 문의는 joohyoungjoon4957@gmail.com 인스타그램 아이디: @meow_dady

www.youtube.com

 

강형욱

대한민국 반려견 분야에 큰 영향력과 입지를 가졌고, 반려견을 위한 산책의 중요성이 대중적으로 알려지는데 큰 역할을 하신 강형욱!

별명으로는 개통령, 강아지 강씨가 있어요 ㅎㅎ🐶

 

반려견을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이 채널은 꼭! 구독해보세요! ❣️

https://youtube.com/@bodeumofficial?si=zg6z5mMVVNGNesPa

 

강형욱의 보듬TV

저희 채널과 함께 강아지 키워봅시다🐶 🐾인스타그램 : @hunter.kang 🐾비즈니스 문의 : bodeum@episodegroup.kr 🐾반려견 출연 문의 [견종백과] : https://forms.gle/cRHG1NfRMJXPZr3PA [퍼피교육] : https://forms.gle/Yc

www.youtube.com

 

#3. 인스타그램

@king_yul2

강아지 김율은 2022년 11월에 한 인스타그램 릴스가 널리 퍼지면서 일명 '나가살아 강아지'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는데요!
해당 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집을 나가서 살라'는 주인의 호통에 적반하장으로 말대꾸, 몸대꾸를 하는 지랄견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주었어요 ㅋㅋㅋ
아주 활달하고 장난끼가 많으며 날렵함까지 겸비하여, 꾸준한 영상각을 잡아주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요! 정모까지 열릴 정도로 코어팬이 많아졌고, 포토그레이와 콜라보도 진행했어요! 💝
 

김율 인스타그램

https://url.kr/25h8bz

 

 

@uglynoeuly

2024년 1월, '노을이'라 이름 붙인 유기견을 입양하였으며 '못생긴 노을이'라는 이름으로 인스타,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데요. 😀

 

인스타의 경우 일주일 만에 23만 팔로워가 생길 정도로 상당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유튜브도 2024년 4월 기준 구독자 20만명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책도 내셨다고 하네요! 팝업도 진행할 거라고 합니다 ㅎ 📖

 

노을이 인스타그램

https://url.kr/urx1av

 

오늘은 이렇게 귀여움 가득한 동물 친구들을 볼 수 있는 미디어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ㅎㅎ

보면서 저와 같은 감정을 느끼셨나요?! 힐링 행복 ㅎㅎ

오늘도 영화로운 하루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