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소식] 김우빈의 액션 영화, 넷플릭스 <무도실무관>

by 삐놀 2024.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삐놀입니다:)

 

여러분! 김우빈이 액션 영화를 찍었다고 해요~!~!~!~!

외계+인에도 출연했었는데 왜 이렇게 오랜만인 느낌일까요?

외계+인을 안 봐서 그런가 ㅎㅎ

출처_ 넷플릭스

삐놀은 무도실무관 단어를 보고 이게 뭔 뜻이여...? 했는데 '무도실무관'은 재범 위험이 높아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전자발찌 대상자를 관심하고 예방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2인 1조로 움직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유퀴즈에도 무도실무관으로 일하시는 분이 나온 적 있네요..!

[#유퀴즈온더블럭] 등장만으로 압도적! 전자발찌를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이 하는 일은? (youtube.com)

영화 <무도실무관>은 단어처럼 태권도, 검도, 유도 도합 9단 무도 유단자 이정도(김우빈)가 보호관찰관 김선민(김성균)의 제안으로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으로 함께 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입니다. 

출처_ 넷플릭스

김우빈이 연기한 '이정도'는 태권도, 유도 등 다양한 무술을 할 줄 아는 인물이라고 해요. 도합 9단의 뛰어난 무도 실력을 뽐낸다고 합니다. 스포츠와 도파민(?)을 사랑하는 활기찬 청년의 모습이네욬ㅋㅋ

출처_ 넷플릭스

보호관찰관 '김선민' 역을 맡은 김성균은 안전한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는 보호관찰관으로 따뜻하고 다정하지만, 일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진중하고 사명감 넘치는 모습으로 극을 이끌어나간다고 해요.

출처_ 넷플릭스

김선민은 이정도의 잠재력을 알아보고 그에게 무도실무관으로 일할 것을 제안하고, 두 사람은 2인 1조가 되어 활동한다고 합니다. '이정도'와 '김선민'이 함께 문제를 일으킨 전자발찌 대상자를 쫓고, 동료애를 다지기도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나오는 케미가 좋네요!

반응형

출처_ 넷플릭스

또한 무도실무관으로서 진지하게 사건을 살피고 범인을 검거하는 '이정도'의 모습은 세상에서 재밌는 것이 제일 중요했던 그가 점차 다른 사람의 행복을 지키는 일을 하면서, 변화하게 되는 과정도 담았다고 합니다. 

통쾌하고 짜릿한 액션까지 있다고 하니 공개되면 집에서 누워서 보고 싶네요..ㅎ

출처_ 넷플릭스

전자발찌 대상자들을 24시간 밀착 감시하는 이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민들의 일상을 지켜주는 무도실무관과 보호관찰관의 존재를 조명해 의미를 더하는 것 같아요! 삐놀도 이 영화를 통해 무도실무관이라는 직업을 알았으니까요... 긍정적인 영향을 품고 있는 영화였으면 좋겠네요!

 

그럼 삐놀은 담에 더 흥미로운 소식으로 올게요!

안녕~

 

예고편

 

무도실무관 | 공식 티저 예고편 | 넷플릭스 (youtube.com)

작품정보

 

제목 : 무도실무관 (Officer Black Belt)

각본/감독 : 김주환

출연 : 김우빈, 김성균

제작 :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세븐오식스

제공 : 넷플릭스 (Netflix)

공개 : 2024년 9월 13일

반응형